사무실이사
안내 및 준비사항
" 당사는 십여년간 빌딩이전, 관공서, 연구실 장비 등 이전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
원하시는 날짜에 이전 일정을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 "
사전조사/물량산출/고객사 운송담당자 부서간의 이전계획 수립
금강이사몰의 견적팀장의 방문조사를 통한 물량산출 및 스케쥴 설계를 합니다.
부서별 이전계획 수립, 출발지와 도착지에서의 작업환경 검토 합니다.
귀사의 부서별 직원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 합니다.
이전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을 산출/포장시 유의점 체크 합니다.
이전하기 7일전 포장재로를 납품해 드립니다.
포장재료 : 박스(포장하는 물품에 따라 프라스틱 또는 종이박스로 구분 납품), 에어캡, 스티로폼, 판도, 대바구니, 벤딩끈, 단보루, 물품표, 테이프 등)
귀사 각 부서별로 직원들이 서류 및 개인물퓸 박스포장 후 물품라벨 부착 -> 전문안내요원 파견교육
서류밴딩 작업과 중역실 집기, 비품 컴퓨터 장비 업체 특수포장
출발지와 도착지의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은 이사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측면에서 각 건물관리 책임자와 협의하에 진행 합니다.
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
반출순서는 도착 충수별 > 충내부서별 > 책상 및 사무용품 > 유리제품 및 금고입니다.
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거리로 운송하며, 특별히 주의해야 할 품목은 운송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실내 반입 작업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은 본인이 신속히 정리합니다.
물건을 신속히 정리하여야 함은 물론,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 표대로 물량을 유도해야 합니다.
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합니다.
실내 반입 작업 후 정리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요청합니다.